본문 바로가기

생활INFO

밀리의 서재 한달 9,900원이면 지니뮤직 공짜!

새해가 되면 작심삼일이 되더라도 여러 계획들을 다이어리에 끄적이실 텐데요. 그 계획 안에 독서 계획도 많이들 포함되어 계시죠? 저는 아날로그를 좋아해서 종이 서적 독서를 선호하지만 최근 밀리의 서재를 통해 온라인으로 읽는 책의 맛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독서를 할 때 잔잔한 음악도 빼 놓을 수 없죠. 저는 음악을 들으며 독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사가 나오는 음악이 아닌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곡들을 주로 들으며 책을 읽습니다. 독서할 때 듣는 음악은 유튜브로도 많이 듣기도 하지만 지니뮤직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최근 지니뮤직 결제 기한이 차서 재결제를 위해 찾아보던 중 저에게는 꿀인 조합의 이용권을 발견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저와 같이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니뮤지 x 밀리의 서재 이용권 9,900원
지니뮤직 x 밀리의 서재 결합 이용권 월 9,900원

 

 

 

 

 지니 x 밀리의 서재 이용권

지니뮤직의 모바일 전용 무제한 음악 감상 서비스와 밀리의 서재의 전자책 및 오디오북 무제한 이용권이 결합된 지니 x 밀리의 서재 이용권은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1달 요금인 9,900원이면 지니 뮤직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간 43% 할인된 금액인 월 9,900원으로 적용되고 4개월 이후부터는 월 13,000원으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13,000원도 나쁘지 않은 가격 같아요. 이번 이벤트는 사전고지 없이 중단될 수 있다고 하니 가능하실 때 할인적용받으시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이용 방법

이용권은 지니뮤직만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아래와 같은 결합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1. 지니뮤직에서 '지니x밀리의 서재'를 구매합니다.
  2. 발송된 문자메시지를 통해 밀리의 서재에 로그인하면 결합상품이 적용됩니다.

 

 

 

 

 

저도 한달에 9,900원 내며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재결제일이 이틀 정도 남았네요. 이틀 후에 이 결합 상품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같은 가격으로 지니뮤직을 공짜로 이용하는 셈이니 쓰지 않을 이유가 없겠네요. 다만 3개월 후에도 이 이벤트가 진행된다면 재결제하여 할인 적용을 받아야 하니 3개월 끝날쯤 일정 알람을 설정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끝난다 하더라도 13,000원 정도면 착한 가격이라 여겨져 저는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암튼 올해도 좋은 음악과 좋은 책과 함께 행복하고 알찬 한해 보내시기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